추석 트로트 프로그램 이번 명절에 볼 수 있는 것은?

추석 트로트

추석 트로트 프로그램 이번 명절에 볼 수 있는 것은?

명절 연휴의 특징은 평상시와 달리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티비 프로그램을 다수 보게 된다는 점에 있습니다. 특히 파일럿이나 특별 편성 형태로 트로트 프로그램을 여럿 제작하곤 하는데요. 그렇다면 트로트 관련 프로그램도 찾아볼 수 있을까요? 이번 추석 명절도 굵직한 트로트 관련 프로그램이 예정되어 있다고 하네요. 추석 트로트 어떤 프로그램들이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MBN 우리들의 트로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22인의 트로트 가수가 총출동하는 트롯 페스티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붐이 mc를 맡게 되며, 장민호와 정동원 외에 트로트 황제 설운도, 전유진, 김수희 등이 모두 총출동한다고 하는데요. 미스터트롯, 미스트롯 시리즈로 우리나라에 트롯 열풍을 몰고온 서혜진 pd가 제작한다는 점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SBS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최근 공익근무요원에서 소집해제한 김호중이 추석특집쇼를 펼쳐보일 예정인데요. 트바로티라는 수식어답게 클래식부터 트로트까지 다양한 장르와 이색적인 콜라보 스페셜 무대를 선보인다고 하네요. 추석연휴 기간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세대통합 쇼를 만들기 위해 준비에 여념이 없다고 하니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KBS 가요무대

오랜 역사를 지닌 정통 트로트 전문 프로그램인 가요무대에서도 추석을 맞아 특집 편성을 준비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는 9월 중 예정된 추석특집 방송에는 정동원이 출연 예정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평소 매주 볼 수 있었던 방송보다 더욱 다채로운 레파토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