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로더 갈색병 바르는법에 관한 팁
명품 화장품 브랜드인 에스티로더는 고가 화장품 정책을 펼치고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편인데요. 그 가운데서도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에스티로더 갈색병 바르는법 입니다. 외부 손상과 조기 노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에스티로더의 리페어 세럼으로 외관 때문에 흔히 갈색병이라고 불리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나이트 리커버리 세럼의 일종인데요. 100밀리리터 기준 가격이 20만원대에 이를만큼 결코 만만치 않은 금액대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여성들이 이용할 정도입니다. 바르는 것과 관련해 에스티로더 갈색병 바르는법 알아두면 좋은 팁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에스티로더 갈색병 특징
100밀리리터 용량의 경우 면세점에서만 구입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더욱이 시중에 비해 한결 저렴한 가격이기에 면세점을 찾는 이들에게 매우 높은 판매고를 보이고 있습니다. 흔히 버스정류장에 있는 광고판에 자주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인지도가 높습니다. 또한 1982년 처음 출시된 이래 2020년 7세대 신제품까지 출시된 상황이며, 신제품에는 노화개선 효과가 첨가되어 있습니다.
어드벤스드 나이트 리페어 바르는 법
에스티로더 갈색병의 본래 명칭은 어드벤스드 나이트 리페어 입니다. 에스티로더 갈색병 바르는법은 아침 저녁 세안을 한 뒤 얼굴 전체에 고르게 펴바르면 된다고 하는데요. 피부타입을 고려해 모이스처라이저를 사용해야 합니다. 전체적인 순서는 스킨(토너)에 이어 에스티로더 갈색병 에센스를 바른 뒤 다른 에센스가 있다면 추가적으로 이용 후 로션과 크림 순서로 이어지는 식입니다. 만일 스킨이나 토너보다 갈색병이 좀 더 묽은 편이라면 에스티로더를 먼저 발라도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