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한국 민속촌 입장료 할인 받는 법 6가지 꿀팁

한국 민속촌 할인

용인 한국 민속촌 입장료 할인 받는 법 6가지 꿀팁

조선시대의 삶을 엿볼 수 있는 용인민속촌은 자녀교육목적 및 자연경관 감상을 위해 추천하는 여행지입니다. 특히 민속촌 차원에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어 알뜰하게 이용이 가능한데요. 현재 진행 중인 할인 행사를 살펴보겠습니다.

한국 민속촌 할인

한국민속촌 봄맞이 할인 프로모션

본인의 이름에 춘, 화, 경, 명, 봄 가운데 한 자 이상 포함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행사로 4월1일부터 5월1일까지만 한시적으로 진행됩니다. 증빙을 위해 신분증 확인이 필요하며, 할인가 1만 9천원이 적용됩니다.

한국민속촌 야간개장 행사

오는 11월 6일까지 진행되는 야간개장 특별할인으로 오후 4시 이후 입장 시 연령대 무관하게 1만 7천원에 입장 가능합니다.

4월 생일자 할인

4월 한달동안만 진행되는 행사로 4월에 생일을 맞은 고객과 동반 3명에게 할인을 제공합니다. 일괄적으로 1만9천원이 적용되며, 생일 확인을 위해 필수적으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합니다.

인근도시 주민 할인

경기도 내 인근도시인 용인, 수원, 성남, 화성, 평택, 오산, 경기도 광주에 거주하는 시민에게 자유이용권 할인혜택을 주는 것으로 신분증을 통해 본인 확인 후 할인가 1만 9천원에 동반 1인까지 동일한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봄나들이 커플할인

봄을 맞아 커플로 민속촌을 찾은 이들에게 2명 입장권 요금을 3만 8천원에 할인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해당 할인은 타 프로모션과 중복해 할인받을 수 없습니다.

한복체험 패키지 프로모션

민속촌 내 한복대여점에서 빌린 한복을 체험할 수 있는 패키지로 입장권과 3시간의 한복체험을 포함해 1인당 3만 4천원에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