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냄새 없애는법 마셔도 안먹은척 하는법

술냄새 없애는법

술냄새 없애는법 마셔도 안먹은척 하는법

술을 마시고도 전혀 취하지 않았다고 음주운전을 하는 행동은 절대 금물이겠지만, 약간의 음주 후 귀가해 마시지 않은 티를 내는 정도는 애교로 봐줄 수 있는 행동일 것 같습니다. 마셔도 안 마신척할 수 있는 술냄새 없애는 법을 몇가지 추천드리려고 하는데요. 술냄새 없애는법 음주 후 한번쯤 이용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술냄새 없애는법

술 마시기 전후 수시로 안주 먹기

안주류는 술의 알코올 기운을 어느 정도 흡수하고 침을 분비시켜 구강이 건조하지 않게 도와줍니다. 이를 통해 술냄새가 날 확률을 일정부분 줄여주는데요. 땅콩이나 팝콘 등의 간식이나 감자칩 등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껌씹기

알코올 냄새를 가장 빠르게 제거하도록 도와주는 방법입니다. 씹는 행위를 통해 침을 분비시키는데다 껌에 함유된 향이 냄새를 가리는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가장 좋은 것은 강한 멘톨향이 나는 껌입니다.

커피와 물 마시기

수분 공급을 통해 침 분비를 일으켜 냄새를 완화할 수 있으며, 술 마신 다음날 아침에는 커피를 통해 비슷한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더욱이 숙취해소효과에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치실질과 구강청결제 사용

양치를 꼼꼼히 한 뒤 치실질을 반드시 해줍니다. 알코올에 의해 연해진 음식물이 이 사이에 끼어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 마지막으로 구강 청결제로 가글을 해 구취를 제거해준다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섞어 마시지 않기

다양한 향을 지닌 술을 이것저것 섞어 마신다면 향이 섞여 더 심한 술냄새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특히 허브나 향신료가 들어간 술은 맥주나 와인 등에 비해 술냄새를 더 강하게 풍길 수 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