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데이트 하기 좋은 장소 4가지 비올때 추천
올해는 유독 비가 많이 오지 않아 시름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도 6월말 장마철을 맞아 한동안 비가 계속되어 다행이란 생각이 듭니다. 다만 데이트 코스를 짜려는 분들에게는 또다른 근심일 수 있는데요. 비오는날 데이트 가기 좋은 코스로는 어떤 곳이 있을까요?
대형쇼핑몰
코엑스나 타임스퀘어, 롯데몰, 백화점 등 대형 쇼핑몰은 비오는 날 방문하기에 가장 적합한 장소로 가장 먼저 떠올릴 수 있습니다. 식사는 물론, 카페와 쇼핑을 두루 한 공간 내에서 즐길 수 있기 때문인데요. 그만큼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어 지루하지 않게 하루 종일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자동차극장, 영화관
사회적거리두기 완화로 영화관도 많이 붐비는 모습입니다. 특히 비가 억수같이 쏟아지는 날 영화관 데이트도 추천할 만한데요. 자동차극장 역시 타인과의 접촉을 줄일 수 있어 편리합니다. 심야 드라이브 후 야경을 보며 즐기는 영화 한 편은 어떨까요?
방탈출카페
실내에서 시간이 흐르는 줄 모르고 즐길 수 있는 데이트코스입니다. 퍼즐 힌트를 풀고 방안을 탈출하는 게임이기에 활동성과 두뇌회전을 동시에 즐기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 과정에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으며, 오싹한 재미를 느끼기에도 최고입니다.
커플 마사지
누적된 피로를 풀 수 있는 타이마사지나 스파에서의 데이트도 추천할만 합니다. 전문 안마사로부터 마사지를 받으며, 쌓인 스트레스와 피로감을 해소하며 나른한 휴일을 보내기에 제격이죠.
▶ 용인 한국 민속촌 입장료 할인 받는 법 6가지 꿀팁
그밖의 비오는 날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
실내 클라이밍이나 실내 서핑장은 비오는 날에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 이외에도 낚시카페나 수영장 컨셉의 카페도 많은 연인들이 찾는 비오는 날 데이트코스 중 하나입니다.